본문 바로가기
#오류 [Error]

[macOS - Error] Chrome, Microsoft Edge NET::ERR_CERT_INVALID

by cy_mos 2020. 9. 29.
반응형
카테고리 (Category) 작성 날짜 (Write Date) 최근 수정 날자 (Recent Write Date) 작성자 (Writer)
macOS - ERROR 2020.09.29. PM 15:02 2020.09.29. PM 15:19 Dev.Yang

 

🔧 Error Message

NET::ERR_CERT_INVALID

 

[WEB-URL]이(가)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암호화를 사용합니다. Microsoft Edge가 이번에 [WEB-URL]에 연결하려고 시도 했을 때, 웹사이트에서 비정상적이고 잘못된 자격 증명을 되돌려 보냈습니다. 이것은 공격자가 [WEB-URL]인 것처럼 가장하거나 또는 Wi-Fi 로그인 화면 연결이 중단됐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. 데이터를 교환하기 전에 Microsoft Edge에 의해 연결이 중지됐기 때문에 사용자의 정보는 안전합니다.

웹 사이트가 Microsoft Edge에서 처리 할 수 없는 스크램블된 자격 증명을 전송했기 때문에 현재 [WEB-URL]에 방문할 수 없습니다. 네트워크 오류 및 공격은 일반적으로 일시적이기 때문에 이 페이지는 나중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.


🔧 Error Solution

thisisunsafe

 

해당 오류 페이지 상에서 키보드로 위와 같은 명령어를 입력한 뒤 Enter 또는 Return 키를 눌러줍니다.

* 화면의 임의의 위치를 클릭한 뒤 입력하시면 됩니다.


🚀 REFERENCE

 

MacOS의 Chrome에서는 NET :: ERR_CERT_INVALID에 "진행"옵션이 없습니다.

 

qastack.kr

반응형

댓글